망붕 렌즈 장착, 준비됐나요?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연애 예능의 홍수 속에서 ‘클래식 오브 클래식’을 담당하고 있는 그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이 시즌 4로 돌아온다. 앞서 출연진 공개 모집을 마친 후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5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배경 음악부터 구도, 일반인 캐스팅까지 일명 ‘연출 변태’로 소문난 〈하트시그널〉이 과연 전작과도 같은 인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장수 프로그램에는 이유가 있는 법! 출연자의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시즌 10을 맞이했다. 일반인이었던 황치열을 발굴해 낸 프로그램인 만큼, 현재 연예계에는 〈너목보〉 출신의 실력파 가수들이 점점 많아지는 중이라고!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해진 반전 모멘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모두 수요일 오후 7시 엠넷으로 채널 고정!
“존버는 성공한다.” 추리 예능의 원조, 크라임씬이 무려 6년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레전드 회차만 모아 놓은 유튜브를 통해 사골 우리듯이 봤던 마니아층도 이젠 따끈~따끈 새로운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현재 OTT 서비스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티빙과 편성 여부를 논의하고 있으며, 올해 말 방구석 탐정들을 찾아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