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겨운 건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 알면서도 변하지 않는 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지겨운 건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아니라 알면서도 변하지 않는 나”

뼈 맞았다면 일단 클릭하시라.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3.03
봄이 성큼 다가왔다. 새해 목표를 아직도 미루고 있었다면(!) 언더아머의 새로운 캠페인을 주목하자. 언더아머가 ‘2023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를 론칭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도심을 달리는 러닝 크루, 함께 트레이닝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TEAM 언더아머’에서 전개할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그려냈고, 최근 언더아머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여 TEAM 언더아머의 일원이 된 농구선수 이현중의 모습은 도전 정신과 끊임없는 노력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냈다.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TEAM 언더아머’ 사이트를 통한 다양한 온오프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러닝과 트레이닝을 중심으로 꾸준한 운동 습관을 만드는 3주간의 오트완(*오늘 트레이닝 완료) 인증 챌린지, 실시간 라이브 트레이닝 세션을 통해 성취감을 맞보도록 도와주며,  TEAM 언더아머 멤버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전문 트레이너에게 배우는 실시간 라이브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 언더아머 키 제품과 스페셜 기프트가 포함된 ‘아머팩’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2일에는 부산에서 펼쳐지는 벤츠 기브앤 레이스의 공식 후원사로 함께할 예정! 3월 10일부터 10일간 러닝 애플리케이션 ‘런데이’를 통해 사전 레이스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레이스 챌린지 미션을 달성한 참가자 중 100명을 선발하여 오프라인 클래스 참가, 50만원 상당의 러닝킷 제공, 레이스 데이 스페셜 케어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한 러닝킷으로 구성된 ‘기브앤 레이스 아머팩’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레이스 당일 TEAM 언더아머 라운지 운영을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3 언더아머 브랜드 캠페인 ‘나와. 만나자. TEAM 언더아머’의 참여형 프로그램인 TEAM 언더아머 런, 트레인 챌린지는 연중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언더아머 공식 홈페이지 혹은 TEAM 언더아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니, 2023년 새로운 나 자신을 만나고 싶다면 클릭하자! 

Keyword

Credit

    사진 언더아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