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앞머리 ‘싹둑’ 자르고 리즈 갱신한 셀럽들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최근 앞머리 ‘싹둑’ 자르고 리즈 갱신한 셀럽들은 누구?

따라 하고 싶은 아이유∙지수∙강민경의 앞머리 근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2.15

아이유

세기의 난제 중 하나라는 덮이유 vs 깐이유! 아이유의 선택은 '덮머리'였다. 최근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6기 Concept Spoiler"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그녀의 NEW 사진. 까만 앞머리를 두껍게 내려 인형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그녀는 중학생 때 데뷔해 어느덧 서른이 넘었지만 아직도 앳된 외모가 여전하다.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해 12월 31일,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밝혔다.
 
 

지수

인간 디올 '지수'는 최근 오드리 헵번을 연상케 하는 일자 앞머리로 연일 화제였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올'(DIOR)의 2023 S/S 오뜨 꾸뛰르 컬렉션 쇼에 참석한 그녀. 그날 현장에서 지수는 눈썹 위로 올라오는 짧은 앞머리에 높이 말아올린 하이 번을 연출해,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강민경

운영 중인 쇼핑몰의 채용 공고를 내는 과정에서 열정페이 논란에 휩싸인 강민경은 싹둑 자른 앞머리 사진과 함께 약 한 달 만에 SNS에 복귀했다. 그녀는 “오늘 앞머리 잘랐다. 싹둑싹둑 서걱서걱 꿈이야 생시야”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전했는데,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열심히 활동해 주세요. 유튜브 업로드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머리할 때가 아닙니다. 여론이 안 좋으니 좀 쉬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