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의 주인공 카예나 황녀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한 한소희는 우아한 자태와 압도감 있는 시선으로 분위기를 사로잡는 포스터를 완성시켰다.
최근 블로그를 통해 등산 동호회를 만들었다는 그녀는 운동과 수면 그리고 일상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다음 작품은 〈경성 크리처〉. 넷플릭스 시리즈라 팬들의 기대감은 더 상승하고 있다.
자신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카예나 황녀와 그녀를 지키고자 하는 키드레이 공작 역의 차은우. 만찢남에 찰떡인 페이스와 한소희와의 조합 또한 중요 관전 포인트다.
얼굴천재의 엔데믹은 그야말로 글로벌 파티. 파리에서의 명품 브랜드 행사에, 단독 아시아 팬미팅까지 투어까지 성료 했으며, 드라마 〈아일랜드〉 촬영를 마치고 차기작 〈오늘도 사랑스럽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감히 제게서 벗어날 생각을 하셨습니까”라는 대사와 함께 카예나 황녀를 향한 광기와 음모를 암시하는 악역의 이수혁.
조각 같은 비주얼과 시대를 넘나드는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그는 패피답게 다양한 브랜드들의 뮤즈로 활동 중이며,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한껏 살린 오디오 드라마,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의 스타작가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세 사람의 꿀 조합이 돋보이는 로맨스 판타지 웹툰 〈악마리〉의 드라마틱 트레일러는 10월 7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