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나죠? 옷도 잘 입는 연애 고수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샘나죠? 옷도 잘 입는 연애 고수들

환승연애2 이나연, 돌싱글즈3 이소라, 나는 솔로 10기 현숙의 공통점은? 남자를 설레게 만드는 옷 잘 입는 연애고수라는 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26

환승연애2 이나연

나연의 패션은 여성, 남성 모두 좋아하는 만점 스타일. 특히 대부분의 남자들은 옷 잘 입는 패션왕을 부담스러워하는데 나연 스타일만은 부담을 느끼지 않을 거 같다. 몸매가 꽉꽉 막힌 느낌이 아니라 은근슬쩍 어깨를 드러내거나 몸매가 드러나는 바지, 귀여우면서도 다리가 길어보이는 원피스 같은 남자가 좋아하는 분위기로 스타일링 한다.  
 
 

돌싱글즈3 이소라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패션 법칙을 잘 알고 있는 이소라. 여성스러운 라인을 놓치지 않는 의상 센스! 노출을 말하는 게 아니다. 이소라처럼 소재는 얇고 가벼운 것으로 루즈한 스타일 선택 그리고 여성들의 골반, 다리 라인을 잘 살려주는 바지, 스커트를 매칭한 것이 포인트다.
 
 

나는 솔로 10기 현숙

연애유투버가 예를 든 소주광고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성 패션의 답이 있었다. 청순, 귀여움, 여성스러움, 섹시함을 모두 담아내기 적합한 컬러로 화이트가 진리! 나는 솔로 첫 등장 때 입은 현숙의 화이트 셔츠는 신의 한수였다. 그녀의 SNS를 보니 평소에도 깔끔한 분위기의 셔츠를 즐겨 입는데, 목선과 어깨를 드러내는 섹시한 느낌 혹은 딱 떨어지는 화이트 팬츠 매칭으로 깔끔하고 지적인 느낌 등 셔츠 스타일링을 꽤 잘하는 것 같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