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이즈 업?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자존감 뿜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한 사이즈 업?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자존감 뿜뿜!

셀렙도 인정! 가을과 착붙인 오버사이즈 재킷 스타일링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26
셔츠, 로퍼와 함께 가을이 되면 꼭 하나는 있어야 하는 재킷. 이번 시즌에는 조금 박시한 핏의 오버사이즈 재킷 하나 장만해보면 어떨까? 클래식하면서도 카리스마 있어 룩을 더욱 멋있게 업그레이드해주기 때문! 컬러별 오버사이즈 재킷 스타일링 팁 지금 시작합니다~.
 

#차정원

차정원은 깔끔한 베이지 재킷을 픽했다. 가을을 닮은 컬러로 휘뚜루 마뚜루 활용하기 좋은 컬러! 블랙, 브라운, 모노톤과 특히 잘 어울려 깔끔한 룩을 스타일링하게 제격. 심플한 레더백, 스커트와 매치해보자. 이미 끝난 여름이 아쉬운 이들이라면, 차정원처럼 샌들에 양말을 매치해 새로운 느낌을 시도해봐도 좋을 것.
 
 

#강민경

스티치 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재킷을 선택한 강민경. 재킷과 궁합이 좋은 셔츠, 베스트, 와이드 팬츠를 활용해 톰보이st룩을 완성했다! 로퍼, 볼드한 팔찌 같은 우아한 아이템과도 크로스백, 스니커즈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만능룩~
 
 

#이주연

오묘한 카키 컬러의 수트를 선보인 이주연. 재킷 밖으로 드러나지 않은 이너를 매치해 수트가 더욱 강조되도록 스타일링했다. 여기에 볼캡, 반스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해 쿨한 무드를 한껏 강조했다. 캐주얼한 오피스룩, 꾸안꾸 데일리 룩으로 시도하면 좋을 룩!
 
 

#효민

효민은 허벅지까지 내려와 코트의 느낌을 풍기는 짙은 브라운 재킷을 선택했다. 여기에 재킷과 비슷한 브라운 미니백을 함께 매치! 그리고 볼드한 골드 반지, 귀고리를 더해 가을의 컬러를 모두 담은 풍성한 룩을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