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여왕을 다시 만나는 OTT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Society

엘리자베스 여왕을 다시 만나는 OTT

한 세기에 가까운 시간, 영국의 상징으로 살아온 엘리자베스 여왕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OTT 시리즈 찾아보기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15

더크라운

시즌 4까지 공개된 넷플릭스 TV 시리즈 〈더크라운〉. 세계2차대전이 끝난 이후 1947년 여왕 자리에 오르는 과정부터 보여주며 꽤 사실적으로 엘리자베스 여왕의 긴 시간을 다루고 있다. 시즌 6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시즌 6 촬영 중이라고 한다.  
 
 

더퀸

배우 헬렌 미렌이 엘리자베스 여왕 역할을 맡아 토니블레어 총리 취임부터 다이애나 왕세자비 장례식까지의 시간을 담아낸 영화. 엘리자베스 여왕과 며느리 다이애나 왕세자비와의 갈등을 꽤 사실적으로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헬렌 미렌은 아카데미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윈저 이야기 영국 왕실의 비밀

영국 왕실 안의 치열한 권력 투쟁과 정치 속에서 100년간 그 자리를 지켜온 왕실을 다양한 곳에서 입수된 정보를 토대로 오랜 역사를 되짚어보는 본다. 세계1차대전에 일어난 왕실의 변화, 엘리자베스 여왕의 등장,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비극적 죽음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다. 
 
 

로열패밀리

1969년 영국 국영방송 BBC에서 제작한 다큐멘터리로 엘리자베스 여왕의 1년을 담아냈다. 가족과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드라이브를 즐기며 바비큐를 요리하는 등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기록 중 하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