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드디어 정규 2집 컴백! 알고 보면 더 재밌는 <BORN PINK> 관전 포인트는 무엇?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블랙핑크 드디어 정규 2집 컴백! 알고 보면 더 재밌는 관전 포인트는 무엇?

블랙핑크는 이번에도 트렌드를 주도할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13
매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커리어 하이를 찍으며 어나더 월클임을 증명하는 블랙핑크! 8월에 공개한 〈핑크 베놈〉을 포함해 총 8곡이 실린 정규 2집 〈BORN PINK〉가 8월 16일 공개된다고 한다. 선공개 곡인 〈핑크 베놈〉 속 뮤직비디오에는 뷰티와 패션은 물론 소품까지 한국적인 요소가 가득 담겨 있어 화제가 되었다. 〈BORN PINK〉의 티저 사진에서도 블랙핑크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데, 어떤 컨셉으로 돌아와 전 세계를 휩쓸지 궁금하다면 모두 드루와~.
 

제니는 역시 제니~

“이 언니 멋지다!”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제니의 뷰티 룩. 롱 헤어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어 여성미를 끌어올렸다. 베이스는 부드럽고 보송한 피부로 보이도록 표현한 것이 특징. 눈썹은 결을 따라 얇게 그리고 아이라인은 점막부터 촘촘히 채운 것도 모자라 언더라인까지 그려줘 메이크업 완성했다. 거기에 톤 다운이 약간 된 딸기 우유 컬러의 매트 립으로 입술에 색을 더하니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이 더 부각된다. 화룡점정으로 그레이 컬러의 렌즈를 장착해 시크함은 덤으로 얻었다~.
 
 

젠지들이라면 따라 할 수밖에 없을걸?

힙에 살고 힙에 죽는 MZ라면 지나칠 수가 없는 지수의 헤어와 메이크업. 속부터 광이 은은하게 차오르는 베이스에 눈썹은 한 올 한 올 살리고 브라운 컬러로 채운 것이 특징! 지수 또한 점막부터 아이 라인을 채웠는데, 눈꼬리는 날카롭게 살짝 뺀 것이 제니와의 차이점. 거기에 피치 코랄 색으로 눈두덩이와 언더라인을 채우고 하이라이터를 더해주니 미모 텐션 폭발! 머리를 올리고 삐쭉 뺀 까치머리와 촘촘하게 따서 완성한 브레이드 스타일을 해주면 강아지상도 도도해 보이는 매직~.    
 
 

PO쎈캐WER가 되고 싶다면!

층을 낸 중단발 머리에 약간의 컬을 넣어 가볍게 만들고 레드 와인 컬러의 헤어 피스를 더해 포인트를 준 리사. 아이 메이크업은 피치 핑크 컬러로 눈 주위에 색을 입힌 뒤 눈 위에는 차콜 컬러를 얹어 그러데이션을 주고, 언더에는 아이 라인을 그려 완성해 눈길이 가는 것은 당연지사다. 하지만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립이라는 것. 핑크 컬러의글로시 립으로 입술을 칠하고 그 위에 딥한 보랏빛이 도는 버건디 립을 군데군데 바른 것도 모자라 링 피어싱까지 더해 이보다 더 강렬할 수는 없다~.
 
 

할리우드 물 먹으실게요!

기존에 선보였던 투톤 헤어는 사라지고 피치 빛 한 스푼 넣은 블론드 컬러로 변신한 로제. 앞머리는 내추럴하게 흩날리고 뒷머리는 하이 포니테일로 묶어주었다. 눈썹 또한 머리와 같은 컬러로 일치시켜 튀어 보이지 않도록 하는 센스까지~. 아이라인은 눈 끝으로 갈수록 두껍게 그리며 길게 빼고 언더라인의 경우 은색 하이라이터로 중간까지 채운 다음 블랙 라인을 그려 길게 뺀 꼬리와 연결시켰다. 입술의 경우 바깥 부분은 연한 핑크 립을 칠하고 안쪽은 좀 더 진한 코랄 핑크립을 스머징해 경계를 부드럽게 만들어 할리우드 록스타 느낌 낭낭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