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한복’을 찰떡같이 소화한 스타 TOP7 (feat.최신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추석맞이 ‘한복’을 찰떡같이 소화한 스타 TOP7 (feat.최신판)

뛰어난 비주얼로 한복의 美 알린 스타들은 누구?!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9.08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들뜬 기분 탓인지 자꾸만 예쁜 한복에 눈이 간다. 그래서 코스모가 준비해 봤다.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스타들의 한복 비주얼 TOP7!
 

1. 뉴진스

“장래희망이 머슴으로 변경됐다...” 최근 무서운 기세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뉴진스’의 한복 사진이 풀리자, 팬들의 주접이 폭발하고 있다. 데뷔 후 첫 명절을 맞은 그녀들은 “이번 추석에는 멤버 모두 휴식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층 더 에너지 넘치는 뉴진스로 돌아올 테니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2. 아린

‘수지’의 뒤를 잇는 한복 화보 장인 ‘아린’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환혼〉을 통해 고운 한복 자태를 뽐냈다. 드라마를 찍기 전부터, 한복이 잘 어울리는 스타로 손꼽혔던 그녀. "제발 사극물을 찍어달라"는 팬들의 요청대로 데뷔 후 첫 사극에 도전한 ‘아린’은 아름다운 비주얼이 화제가 되는 한편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3. 김세정

현재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열연 중인 ‘김세정’은 과거 개량 한복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한 뒤 프랑스 휴가를 즐긴 적 있다. 그녀는 해당 사진을 올린 SNS에서 "베르사유 궁전. 개량한복 느낌으로 입고 갔다가 우리 엄마 옷 같다고 들은 날"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이슈가 됐다.
 
 

4. 안유진

‘맑은 눈의 광인’이란 별명을 얻으며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이브의 안유진은 올 초 새해 인사를 전하며, 아리따운 한복 자태를 공개했다. 당시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던 그녀는 한복과 우리나라 전통 방한 용품인 볼끼까지 착용, 귀여움을 더했다.
 
 

5. 미연

데뷔 4년 만의 첫 솔로곡 〈DRIV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여자) 아이들의 ‘미연’은 과거 〈엠카운트다운〉 MC를 볼 때, 남다른 한복 자태를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속 ‘미연’은 노란색 톤의 화사한 한복을 입고 우아한 매력을 뽐냈는데, 올림머리에 전통 장식까지 완벽하게 매치한 것이 인상적이다.
 
 

6. 강한나

인기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를 통해 ‘사극여신’이랑 칭호를 얻은 ‘강한나’. 그녀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붉은 단심〉에서 여주인공으로서 극의 중심을 묵직하게 잡아가는 한편 아름다운 고전미 비주얼로 화제가 됐다.
 
 

7. 남보라

최근 배우 ‘남보라’는 현대식으로 해석된 한복을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공개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복 너무 이쁘쥬"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 퓨전 한복을 입고 단아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아름답게 느껴진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