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위에선 치명적, SNS에서는 청순미 넘치는 성화. 특히 그림처럼 예쁜 셀피 각도를 잘 아는 팬잘알 아이돌.
에이티즈는 최근 한터 차트 8월 월간 월드 차트 3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10월에는 K-CON 2022 JAPAN에 참여할 예정이며, 추석 연휴 아육대에 참가하는 등 활발할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무대 장악력 최고치 뽑아내는 래퍼 BX. 셀피 속 극강의 다정함으로 팬 사랑 장악력 또한 뛰어난 CIX의 리더다.
다섯 번째 미니 앨범 ''OK' Episode 1 : OK Not’로 컴백과 동시에 아시아 6개국 최상위에 랭크되는 눈에 띄는 성적을 보였으며, '458' 뮤직비디오는 2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만화 찢고 나온 듯한 아기 같은 앳된 모습으로 팬들 심장 녹이고 있는 템페스트의 청량 보컬 형섭.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으로 컴백한 템페스트. 에너제틱하고 청량한 에너지 발산할 이번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은 공개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3일 만에 700만 조회 수를 가볍게 넘기며 좋은 시작을 보여주고 있다.
입술이 특히 매력적인 선우. 최근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어려움을 이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 팬들은 뽀뽀 사진 자주 올려주는 사랑둥이 선우의 빠른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바라고 있는 중이다.
더보이즈는 ’THE B-ZONE IN SEOUL ENCORE’까지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고, 일곱 번째 미니앨범 'BE AWARE’의 타이틀곡 'WHISPER’로 인기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청량하고 다이나믹한 메인 보컬 우빈의 셀카. 수줍은 듯하지만 소년미 넘치는 포즈의 셀카로 팬들에게 친근함을 선사하는 멤버다.
루미너스의 신곡 'Engine' 뮤직비디오는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파워풀한 리듬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가 인상적이며, 긍정적인 루미너스만의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남친짤과 훈남의 정석 티에이엔의 리드보컬 현엽. 매력 있는 입담까지 갖춰 팀에 흡입력을 높이는 멤버다.
TAN은 9월 일본 첫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글로벌 진출의 초석을 다지기를 시작한다. 9월 초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들과 만나며 영향력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