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봐~ 간지나는 스맨파 오오티디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잘 봐~ 간지나는 스맨파 오오티디다!

YGX 권영득부터 위댐보이즈 바타, 엠비셔스 노태현, 프라임킹즈 넉스까지!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29

YGX 권영득

이젠 남자들 싸움이다! 공식 첫 방영 이후 더 큰 이슈몰이 중인 ‘스트리트 맨 파이터’. 출연자 댄서들의 춤 실력만큼이나 다양한 오오티디도 보는 재미를 더한다. YGX의 리더 권트윈스의 권영득은 훈훈한 외모와 어울리게 캐주얼한 남친룩을 즐겨입는데. 무채색 위주의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힙하게 매치한다.
 
 

위댐보이즈 바타

팔, 다리 2m 썰로 유명한 위댐보이즈의 리더 바타. 그의 오오티디는 어떨까? 편안함과 유니크함을 동시에 잡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이는데. 트레이닝 팬츠나 조거팬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들을 애용한다. 거기에 테크웨어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하기도!
 
 

엠비셔스 노태현

스맨파 이전부터 ‘비엠비셔스’로 화제가 되었던 엠비셔스의 노태현. 그의 오오티디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광기와 다르게 귀여운 포켓남 스타일을 즐겨입는다고! 주로 트레이닝 셋업으로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거나 편안하지만 힙한 코디를 선보인다.
 
 

프라임킹즈 넉스

크럼프 최강자들이 모인 프라임킹즈에서 코카앤버터 리헤이의 남자친구로도 유명한 넉스의 오오티디는 섹시한 으른미 그잡채! 찢어진 디테일이나 폭이 좁은 데님 팬츠에 베이직한 티셔츠를 매치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 평소 이미지 때문인지 어떤 옷을 입어도 섹시미가 뿜뿜한다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