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황찬성 아빠 됐다? 딸&아들 바보 예약한 남돌 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2PM 황찬성 아빠 됐다? 딸&아들 바보 예약한 남돌 3

황찬성부터 바비, 첸까지. ‘아빠’로서 새롭게 출발하는 이들의 인생 제 2막!

김하늘 BY 김하늘 2022.07.26

2PM 황찬성

수많은 띵곡을 남긴 2PM의 멤버이자 배우인 황찬성! 지난 12월 결혼 소식을 전한 그가 최근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이다. 황찬성의 부인은 8세 연상인 일반인으로 이들의 지인에 따르면 엄청난 미모를 지녔다고! 한편 황찬성의 소속사는 오늘 “황찬성의 아내가 딸을 출산했으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아이콘 바비

작년 결혼과 출산 소식을 전한 아이콘 바비. 그를 똑 닮은 건강한 아들을 출산한 바비는 부인과 아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아빠라고 한다. 아이콘 멤버들 역시 아기의 탄생에 축하를 아끼지 않았으며 ‘삼촌’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최근 ‘아이콘’ 본캐의 모습으로 멋지게 컴백해 활동한 만큼 바비는 가정에서도 사회에서도 열심히 활약 중!  
 
 

EXO 첸

영원한 K-POP 스타 엑소 첸! 2020년 1월, 비연예인인 아내와 결혼&출산했다는 근황을 알린 첸이 최근 두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는 근황을 밝혔다. 올해 그의 아내가 어여쁜 둘째 딸을 출산한 것! 8월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콘서트에 참석할 예정이라는 첸은 지인들 사이에서 두 딸을 찐 사랑하는 리얼 사랑꾼 아빠라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