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신부, 김연아! 갓벽한 화이트 슈트 핏을 자랑하는 ‘연느 다이어트 비법’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10월의 신부, 김연아! 갓벽한 화이트 슈트 핏을 자랑하는 ‘연느 다이어트 비법’

찐 ‘유지어터’ 연느의 몸매 관리 비법은?

김하늘 BY 김하늘 2022.07.25
영원한 ‘피겨 여왕’ 김연아가 성악가 고우림과 3년 열애를 인정하며 오는 10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곧 ‘예비신부’가 되는 그녀인 만큼, 선수 시절부터 은퇴한 현재까지 항상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있는 김연아의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한 관심도 핫해지는 중! 오늘은 프로 유지어터, 김연아의 다이어트 팁을 알아보자.
 
 
식단 조절은 기본 중의 기본!
밀가루와 기름진 음식을 유난히 좋아한다는 김연아! 그런 그녀이기 때문에 선수 시절부터 은퇴 후까지 식단만큼은 누구보다 꼼꼼하게 관리한다고. 과거 그녀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아침은 한식(주로 육류 혹은 등푸른생선), 점심은 과일&샐러드, 저녁은 시리얼&과일이 전부다.”라고 식단을 밝힌 바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배고플 때는 인터넷에서 음식 사진을 찾아본다.” “야식이라는 것을 평생 먹어본 적이 없다.”고 남다른 관리법을 전하기도 했다.
 
 
붉은 과일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김연아가 점심과 저녁에 필수로 먹는다는 딸기, 토마토, 살구, 앵두 등의 붉은 과일. 이러한 붉은 과일은 안토시아닌, 라이코펜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운동 후 피로 물질인 ‘젖산’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특히, 수분도 가득 함유해 배에 포만감을 주는 똑똑한 과일이라고!
 
 
특급 하체 운동 TIP
과거 〈일간 투데이〉 인터뷰를 통해 하체 운동 팁에 대해 밝힌 바 있는 김연아. 그녀는 “집에서 스쿼트나 런지, 스트레칭 등은 꾸준히 하고 있다. 몸을 움직이던 사람이라서 아예 안 하면 몸이 금방 굳더라.”라고 팁을 전했다. 김연아처럼 요요 1도 없이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려면 유산소 걷기-스쿼트-런지-스테퍼(계단 오르기)-스트레칭은 필수 오브 필수~.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