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ㆍ카리나도 홀릭중인 큐티한 핫템~ ‘미니 백팩’ 활용법!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제니ㆍ카리나도 홀릭중인 큐티한 핫템~ ‘미니 백팩’ 활용법!

작고 소중한 미니 백팩의 매력 속으로~. 선미부터 블랙핑크 제니, 에스파 카리나, 정호연, 아이들 전소연까지 셀럽들의 활용법은 어떨까?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7.20

선미

미니백의 유행이 백팩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풍기는 미니 백팩! 선미의 활용법은? 바로 니트 소재의 빈티지한 무드 낭낭한 디자인을 픽했는데. 포근한 니트 소재의 미니 백팩은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는 심플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들의 미니 백팩을 활용했다. 제니처럼 베이직한 흰티+청바지 코디에 매치해줘도 귀엽게 연출할 수 있지만 레더 소재의 미니 백팩은 올블랙 코디로 시크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는 점, 기억하자!
 
 

에스파 카리나

초등학생 때 매던 실내화 가방이 트렌디하게 부활했다! 에스파 카리나가 착용한 미니 백팩은 바로 ‘짐색’! 캐주얼하면서도 스트릿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 백팩 디자인이다. 카리나처럼 니트 소재의 짐색을 픽한다면 빈티지한 느낌 낭낭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정호연

평소 편하면서도 센스있는 코디를 즐겨 입는 정호연. 그녀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콤팩트한 백팩을 매치해 심플한 포인트를 더했다. 미니 백팩은 어디에나 매치해도 귀여운 포인트를 더할 수 있어 휘뚜루마뚜루템으로 제격이다.
 
 

아이들 전소연

아이들 전소연의 미니 백팩은 스트릿하고 힙한 무드 가득한데.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빈티지 패션의 영향으로 잔스포츠 미니 백팩이 힙템으로 거듭났다고! 전소연처럼 스트릿 무드 낭낭한캐주얼 코디에 무심한 듯 걸쳐주면~ 트렌디한 힙스터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