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햇살 만큼 강렬한 레드 아이템 스타일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여름의 햇살 만큼 강렬한 레드 아이템 스타일링

이번 여름 지수·태연·원영·소미처럼 도전해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30
 
빠빠빠빨간맛 궁금해 허니~ 햇살만큼 강렬한 레드 컬러가 끌리는 이 여름!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레드 컬러에 입문해보자.
 
 

지수

지수는 레드 컬러의 볼캡을 착용했다. 하지만 데일리룩에 볼캡만 써주는 건 심심하다면? 라운드 넥, 티셔츠의 프린팅, 토트백의 밑 부분을 모두 레드로 깔맞춤해 은은한 레드 패션을 완성했다. 다른 컬러의 아이템을 입더라도 활용하면 좋을 스타일링!
 
 

태연

태연은 레드 컬러가 강렬한 스카프를 이용해 오프숄더 톱을 만들었다. 컬러도, 디자인도 돋보이는 일석이조 룩! 톱이 강렬하기 때문에 하의는 베이직한 데님 팬츠를 착용해주면 핫하디 핫한 바캉스룩 완성. 스카프로 톱, 헤어밴드, 허리 벨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어 사용해보자!
 
 

소미

소미는 강렬한 레드 팬츠 패션을 선보였다. 티셔츠와 스니커즈는 블랙으로 통일해 바지가 더욱 돋보이도록 한 것은 신의 한 수! 비비드한 색감의 팬츠는 그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꾸안꾸 룩에 사용하기 아주 좋다는 거~.
 
 

원영

레드 패션의 끝판왕, 장원영! 빨간 미니 드레스를 착용했다. 꽃 모양의 헤어 아이템, 스트랩 샌들의 컬러도 레드로 통일해 인간 빨간맛 패션 완성. 바캉스에서 시원하게 수영 후 저녁에 파티에 참가하고 싶어지는 룩.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