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재질 언니들이 알려주는 슬기로운 화이트 탱크톱 생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모델 재질 언니들이 알려주는 슬기로운 화이트 탱크톱 생활

목 늘어난 런닝구는 잊어라! 런웨이 정복하고 셀렙 맘도 사로잡은 화이트 탱크톱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20
 

#아이린   

캐주얼 무드가 강한 오버롤을 입은 아이린은 크롭트 탱크톱을 함께 매치해 으른미가 느껴지는 스트리트 스타일을 연출했다. 무엇보다 이 룩의 포인트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주는 핑크 백 & 슈즈!
 
 

#아이키

플러팅 장인 아이키의 몸매가 이렇게 핫할 줄이야. 타이트한 프린팅 탱크톱를 입자 잘록한 허리와 복근이 그대로 드러났다. 여기에 컷아웃 디테일의 팬츠까지 입으니 이보다 힙할 수 없다. 언니 날 가져요!
 
 

#김나영

클래식하면서도 시원한 올 화이트 룩의 정석을 보여준 김나영. 주얼리 하나 없이 화려한 프린트 숄더백과 보잉 선글라스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화이트 탱크톱이 이토록 우아할 수 있단 사실이 놀라울 따름.  
 
 

#김아현

패완몸과 패완얼을 모두 겸비한 모델 김아현은 홀터넥 탱크톱에 요즘 유행하는 볼레로 카디건을 매치했다. 블랙&화이트 조합도 멋스럽지만 슬릿 디테일의 롱 스커트에 늘어뜨린 샤넬의 체인 벨트가 신의 한 수!
 
 

#신현지

세계적인 톱 모델 신현지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데님 팬츠를 탱크톱과 함께 연출한 리얼웨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평범한 아이템의 조합이 이렇게 쿨하다니, 옷이 현지발 받았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