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연애 프로그램은 무엇?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두근두근,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연애 프로그램은 무엇?

대리 연애 가능한 연애 프로그램을 만나보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31
지난해를 뜨겁게 달군 ‘환승연애’와 ‘솔로지옥’이 시즌 2로 제작된다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전 프로그램이 워낙 화제가 되면서 새로 나올 출연진들이 누구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상황. 그밖에 카카오tv ‘체인즈데이즈 2’, JTBC 간판 연애 상담 프로그램이었던 ‘마녀사냥’까지 새롭게 돌아올 채비를 마쳤다.  
 
 

카카오 tv 〈체인지데이즈 2〉  

지난해 5월 카카오 tv를 통해 방송되었던 ‘체인지 데이즈’가 시즌 2로 돌아온다. 총 세 커플이 서로 파트너를 바꿔 가며 일주일 동안 데이트한 뒤, 현재의 연인 또는 새로운 인연을 선택하는 신선한 콘셉트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지난 10월, 제작진은 시즌 2 출연자 모집 공고를 내며 제작 소식을 알렸고, 총 네 커플이 지원해 2주간의 촬영을 마친 뒤 6월 2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인끼리 서로 다투는 모습을 가감없이 선보여 막장 드라마를 보는 듯했던 체인지 데이즈. 시즌 2에선 어떤 커플들이 또 어떤 고민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지 사뭇 궁금해진다.
 
 

TVING 〈환승연애 2〉  

환승연애때문에 티빙에 가입한 사람 손! 전여친, 전남친과 한 집에 거주한다는 콘셉트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환승연애가 올해안에 다시 돌아온다. 새로운 인연을 찾는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과 달리 헤어진 연인들이 다시 만나 생겨난 애틋한 감정과 힘들어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환승연애과몰입러’를 양상해내기도 했다. 그동안 환승연애 시즌 2에 대해서는 제작될 것이라는 가능성 외에 알려진 것이 없었으나 지난 6일 백상예술대상에서 이용진이 TV 부문 남자 예능상 수상소감으로 자신이 MC를 맡았던 “’환승연애’ 시즌 2가 촬영 중”이라는 말을 전하면서 시즌 2 제작이 확실해졌다. ‘나의 X소개서’, ‘블라인트 채팅’ 등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던 환승연애가 이번엔 어떤 콘셉트로 또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 2〉

넷플릭스라는 글로벌 OTT를 등에 업고 전세계 랭킹 5위에 오르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킨 예능 ‘솔로지옥’도 시즌 2로 돌아온다. 시즌 2 참가자 모집 공고에는 솔로지옥의 최대 수혜자인 문세훈과 신지연이 직접 출연하기도 했다. 시즌 1이 지옥도에서 커플이 되어야만 섬을 탈출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여름에 촬영되었던 것을 감안해 시즌 2도 올해 여름에 촬영되지 않을까 하는 예상들이 곳곳에서 나오고 있다. 출연진 모집 기간이 4월 30일까지여서 여름 촬영에 대한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넷플릭스 제작진은 시즌 1보다 뜨겁게 돌아올 것이라 예고해 잔뜩 기대감을 더했다.
 
 

TVING 〈마녀사냥 2022〉

리얼 연애 프로그램과는 결이 좀 다르지만 반가운 프로그램도 있다. 바로 7년만에 돌아오는 ‘마녀사냥 2022’이다. JTBC에서 방영되던 〈마녀사냥〉이 플랫폼을 TVING으로 옮겨 다시 방영되는 것으로 터줏대감 신동엽을 비롯해 김이나, 코드 쿤스트, 비비가 MC로 출연한다. 너도 나도 ‘이거 그린라이트일까요?’라는 질문을 던지게 만들었던 전설의 연애 상담 프로그램을 보며 다시 한번 연애에 대한 설렘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지? 올여름 tvING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