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래도 실내 자전거가 옷걸이?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모두 겸비한 실내 자전거 아이템이 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이래도 실내 자전거가 옷걸이?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모두 겸비한 실내 자전거 아이템이 있다!

요즘 다들 뭐 좋아해? MZ세대 3000명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취향 갑’ 라이프스타일 시상식! 믿고 보는 제2회 ‘코스모 퀄리티 어워즈’.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19
 

이래도 내가 옷걸이냐 상

Stay Home Stay Healthy
(위부터) 야핏 라이트 패키지, 이고진 스피닝 실내자전거 901S loT

(위부터) 야핏 라이트 패키지, 이고진 스피닝 실내자전거 901S loT

이고진 스피닝 실내자전거 901S loT
집에서도 다이내믹한 유산소운동을 할 수 있는 스핀 바이크의 대명사. 18kg에 달하는 묵직한 휠이 운동 강도를 높이고, 강철 프레임은 격렬하게 페달을 밟아도 안정적이다. 바닥 충격이 적고 페달링할 때 소음이 적도록 설계돼 방구석 홈트에 제격이다. 앉아서 페달만 밟는 게 지겹게 느껴진다면 8가지 게임 콘텐츠와 연동이 가능한 소원푸리센서를 장착하자. 자전거 한 대로 날마다 새로운 홈핏이 가능하다니 ‘이고진’짜 물건일세! 47만8천5백원.
 
야핏 라이트 패키지
코시국에 더욱 간절해진 격렬한 운동 욕구와 해외여행 뽐뿌를 동시에 해소시킬 홈 피트니스 구독 서비스다. 라이트 패키지 구매 시 앱 이용권과 함께 제공되는 가민 케이던스 센서만 부착하면 어떤 사이클 기기나 야핏 앱과도 호환된다. 한강,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런던, 오사카 등 세계 명소를 누비며 사이클링하는 콘셉트인데, 동시 접속한 다른 유저들과 경주하는 기능도 있어 톡톡히 동기부여가 된다. 가상 세계에 몰입해 열심히 페달을 굴리다 보면 칼로리 소모도 순삭이다! 집에 실내 자전거가 없어도 걱정할 것 없다.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하면 야핏 앱 전용 자전거를 제공한다. 월 1만7천원대(12개월 기준).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