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받는 요즘 대세! 주현영∙미노이∙주우재∙코드쿤스트의 킹 받는 사복!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킹’ 받는 요즘 대세! 주현영∙미노이∙주우재∙코드쿤스트의 킹 받는 사복!

너무 본인들처럼 잘 입어서 킹 받아?!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12
본업을 너무나도 잘하지만 예능에서의 모습이나 SNS에서의 모습이 묘하게 킹 받는 요즘 대세들이 있다. 바로 주현영, 미노이, 주우재, 코드쿤스트. 아니, 근데 패션 센스도 너무 좋아서 그게 더 킹 받는 느낌 뭔지 RGRG?
 

#주현영

일명 ‘주기자’로 불리는 SNL의 신예 크루 주현영! “좋은 지적? 충고? 감사합니다?” 대사로 대한민국을 흔든 그녀! 상큼한 미소처럼 상큼한 패션 센스를 갖추고 있었다는 거 다들 아셨는지? 그레이, 오렌지의 대비되는 민소매 톱을 레이어링 하고 청바지로 쿨하게 마무리했다. 올여름, 민소매 레이어드 가보자고!
 
 

#미노이

기역 니은 댄스를 춰보아요~ 〈미노이의 요리조리〉로 급부상한 킹 받는 아이콘 미노이. 힙한 패션도 러블리한 패션도 모두 소화한다. 둥근 카라와 레이스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블랙 자켓에 블랙 캉캉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움 업업!
 
 

#주우재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홀릭시킨 주우재. 본업이 모델답게 SNS에서 훈남 냄새 가득한 데일리룩 사진들이 가득하다. 전체적으로 블랙을 기본색으로 깔아두고 브라운 바지로 적당한 포인트를 줬다. 잘생김을 더하는 안경까지 장착. 남자친구에게 그대로 입히고 싶은 패션!
 
 

#코드쿤스트

보기만 해도 식욕 억제되는 ‘소식자’들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별, 코드쿤스트. 말랐지만 골격이 멋있게 드러나는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인다. 오버사이즈 프린팅 티셔츠에 비니와 목걸이로 포인트! 꾸안꾸 스타일로 참고하기 아주 좋은 룩.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