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22 SS트렌드는 컷아웃 패션! 완벽 소화해낸 셀럽들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이번 2022 SS트렌드는 컷아웃 패션! 완벽 소화해낸 셀럽들은 누구?

옷의 일부를 잘라낼수록 상승하는 힙함!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12
‘컷아웃’은 이름 그대로 옷의 일부를 잘라내는 기법! 슬슬 트렌드의 궤도로 오르더니 이제 여러 브랜드에서 너나 할거 없이 컷아웃 디테일의 룩들이 나오는 중. 컷아웃 디테일을 입은 셀럽들의 패션을 구경해보자.  
 

#김아현

김아현은 올블랙의 어깨, 언더붑 위치에 컷아웃&훅앤아이 디테일이 있는 니트 톱을 착용했다. 여기에 앞쪽에 트임이 있는 미니스커트를 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컷아웃룩 완성! 특히 요즘 트렌드로 떠오른 언더붑 스타일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화사

트렌드세터 화사 또한 컷아웃을 지나치지 못했다! 화사는 블랙 롱 드레스에 중간 중간 옷핀 디테일과 함께 컷아웃이 들어간 드레스를 픽. 스킨을 거의 가리는 기장의 드레스다보니 컷아웃 디테일이 더욱 돋보인다.  
 
 

#두아리파

이 구역 컷아웃 장인 두아리파. 파티에 어울리는 컷아웃 룩을 보여줬다. 컷아웃에 리본이 달린 바디수트는 파티에서 주목받기에 제격이다. 적당한 노출과 함께 시선을 끌기 때문~여기에 블링블링한 실버 아이템을 더하면 그 날 파티의 주인공은 당신 몫!
 
 

#다현

컷아웃 입문자라 아직 위의 화려한 컷아웃에 도전하기 망설여진다면? 다현의 컷아웃 맨투맨이 정답이 될 것. 다현은 오버사이즈 핏에 어깨에 컷아웃이 들어가 어깨 라인이 은근슬쩍 드러나는 맨투맨을 픽했다. 핏은 예쁘지만 조금 심심한 옷에 살짝쿵 컷아웃 디테일을 넣어보자!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