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화분∙벽걸이 공기청정기∙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작지만 큰 반려가전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스마트 화분∙벽걸이 공기청정기∙블루투스 스피커까지! 작지만 큰 반려가전 모음ZIP

요즘 다들 뭐 좋아해? MZ세대 3000명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취향 갑’ 라이프스타일 시상식! 믿고 보는 제2회 ‘코스모 퀄리티 어워즈’.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12
 

작지만 큰 반려 가전 상

Bravo My Life 
(왼쪽부터) 이케아 푀르누프티그,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1, LG 틔운 미니

(왼쪽부터) 이케아 푀르누프티그,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1, LG 틔운 미니

이케아 푀르누프티그
집 안에 가전제품처럼 생긴 가전제품은 들이기 싫은 당신을 위한 이케아식 해결책, 패브릭으로 전면을 감싼 산뜻한 공기청정기다. 가벼운 데다 스탠드를 사용해 세로로 바닥에 놓을 수 있고, 벽걸이형으로 가로로 설치도 가능해 실용적이다. 미세먼지나 화학물질, 꽃가루 등을 걸러내는 입자 제거용 필터와 요리할 때 발생하는 연기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유해 가스 제거용 필터를 추가 구매할 수 있다. 프레임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 6만9천원.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1
그 저기 뭐냐, 블루투스 스피커는 평생 쓰실 거잖아요? 그러니까 비싸도 좋은 걸로 사자고요. 뱅앤올룹슨에서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탑재해 내놓은 자사 첫 AI 스피커, 베오사운드 1은 에코 캔슬링 기술과 5개 마이크 내장으로 탁월한 음성 인식 성능을 자랑하며, ‘어쿠스틱 렌즈 기술’을 적용해 사운드를 360도 방향으로 입체적이고 균일하게 전달한다. 와이파이 연결도 지원하며, 휴대가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 타입. 컬러는 실버와 브라스 톤 2가지다. 2백39만9천원.
 
LG 틔운 미니
때 되면 물 달라고 앱으로 알려주는 스마트 미니 LED 화분의 등장. 반지하에 살아도, 집에서 ‘하숙’하는 프로 야근러라도 발아부터 수확까지 ‘무조건’ 가능하다. 별도 판매하는 씨앗 키트 패키지는 총 3종에 각각 2가지 식물이 담겨 있어 메리골드&청경채와 루꼴라&비타민, 쌈추&청치마상추 중에서 고를 수 있다. 식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건 물론이고 이만한 ‘플랜테리어’가 따로 없다. 조명 밝기는 5단계로 조절 가능하니 무드등으로도 활용해보자. 19만9천원.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