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틸레토 쉐입 for HOT girl~
」 높고 얇은 굽 신발 뜻하는 ‘스틸레토 힐’에서 따온 ‘스틸레토’ 쉐입. 뾰족하고 날카로운 끝이 특징인 이 모양은 맥시멀한 네일 디자인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화려한 디자인이나 컬러를 얹었을 때 섹시하고 세련된 느낌이 뿜뿜~. 게다가 손가락이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다.
스틸레토 쉐입만큼 긴 기장이지만 끝을 뾰족하지 않고 뭉툭하게 처리해 콕콕 찔릴 일이 덜한 코핀 쉐입(발레리나 쉐입). 모양 자체가 독특해서 원 컬러로 칠해도 좋지만, 손가락마다 다르게 포인트를 주거나 패턴을 입혔을 때도 잘 매치된다. 만능 간장처럼 어떤 디자인도 잘 어울리는 만능 쉐입!
스틸레토나 코핀 쉐입을 이미 경험해본 네일 러버라면 이번엔 모서리가 각진 스퀘어 쉐입에 도전해보자. 디자인할 수 있는 면적이 넓어져 볼드한 파츠를 붙이기에도 좋지만 화사나 전소연처럼 심플하게 원 컬러로 칠하는 것만으로도 어떤 패션 액세서리보다 강력한 임팩트를 줄 수 있다.
손톱 관리가 어려운 사람들이라면 기장 추가 없이 짧은 라운드 모양에 꾸러기같은 귀여운 디자인을 얹어보자. 현아는 손가락마다 형형색색 컬러를 사용해 시럽으로 물들인 듯한 캔디 네일을 시도했다. 지효는 네이비 컬러 베이스에 노란색 스마일로 포인트를 주어 청청 패션과 매치되는 네일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