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간지 캐리캐리 하드캐리 해주는 만능 캐리어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여행 간지 캐리캐리 하드캐리 해주는 만능 캐리어는?

요즘 다들 뭐 좋아해? MZ세대 3000명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취향 갑’ 라이프스타일 시상식! 믿고 보는 제2회 ‘코스모 퀄리티 어워즈’.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9
 

여행 간지 캐리캐리 하드캐리 상

First Step of Journey
(위부터) 투미 인터내셔널 캐리온 캐리어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로우로우 R 트렁크 921 프레임, 쌤소나이트 아이본

(위부터) 투미 인터내셔널 캐리온 캐리어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로우로우 R 트렁크 921 프레임, 쌤소나이트 아이본

쌤소나이트 아이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천편일률적인 여행 가방 디자인에 물음표를 던진다. 아이본은 앞면 가운데에 잠금장치가 있어 캐리어가 반으로 갈라지며 열리는 독특한 구조의 캐리어로, 여행 가방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오프 화이트,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오프 화이트 컬러의 경우 출시되자마자 조기 품절된 ‘없어서 못 파는’ 인기 옵션. 최근 리오더 수량이 재입고됐다. 50만8천원.
 
로우로우 R 트렁크 921 프레임
가방부터 신발, 안경, 캠핑용품까지 여행에 관한 모든 '트립 웨어'를 만드는 브랜드. R 트렁크 시리즈는 여행의 시작은 집을 떠나며 캐리어를 드는 순간 시작된다고 믿는 사람에게 근사한 출발이 될 캐리어다. 둥근 손잡이 형태를 탈피해 ‘T’자로 넓게 확장된 ‘바 핸들’은 R 트렁크의 아이덴티티. 가방이나 핸들을 걸어둘 수 있어 유용하고, 별도 구매 가능한 트렁크 핸들 레더 액세서리를 부착하면 다양한 컬러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유니크함도 갖췄다. ‘일생 워런티’를 보장하는 A/S 정책에서 평생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가치가 엿보인다. 사이즈 옵션은 37~88L 4가지. 24만9천원(37L).
 
투미 인터내셔널 캐리온 캐리어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자연과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여행 가방. 유려하게 흐르는 곡선 디자인과 알루미늄의 은은한 광택은 그 자체로 하나의 건축물 같다.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에 정교한 빗살 무늬 패턴이 더해져 강인하고 아름답다. 알루미늄 소재 특성상 마모되며 표면이 긁히고 패일 수 있지만, 여행자 고유의 여정을 기록한 트래블 로그가 돼줄 것이다. 1백40만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