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 필수템, 집순이와 캠핑족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 있다고?!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인앤아웃 필수템, 집순이와 캠핑족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이 있다고?!

요즘 다들 뭐 좋아해? MZ세대 3000명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취향 갑’ 라이프스타일 시상식! 믿고 보는 제2회 ‘코스모 퀄리티 어워즈’.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5.06
 

너와 함께한 날들 모두 눈부셨다 상

In & Out Lifestyle Swagger
(위부터) 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 더콘란샵 안야 힌드마치 컬렉션

(위부터) 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 더콘란샵 안야 힌드마치 컬렉션

더콘란샵 안야 힌드마치 컬렉션
197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유서 깊은 라이프스타일 숍, 더콘란샵의 심미안을 뜻하는 ‘아이볼 캐릭터’의 재탄생. ‘아이즈’ 캐릭터로 유명한 영국 액세서리 디자이너 안야 힌드마치와의 협업으로, 한결 자유분방해진 눈알을 새겨 넣은 파자마와 담요, 텀블러 등을 한정 판매한다. 봄철 일광욕에 필수적인 2가지는 안대와 쿠션. 각각 실크와 메리노 램스울 100%로 만들어 눕자마자 스르르 잠이 오는 최강의 촉감을 보장한다. 익스클루시브 아이 마스크 인 아이즈 6만5천원, 익스클루시브 쿠션 인 아이즈 35만원.
 
써모스 트래블 킹 시리즈
봄이 짧다. 휘뚜루마뚜루 쓸 만한 보냉컵 하나 서둘러 마련해두자. 써모스에서 캠핑족을 겨냥한 ‘킹 트래블’ 시리즈를 내놓았다. 2WAY 컵&캔홀더는 뚜껑을 끼워 텀블러처럼, 뚜껑을 빼서 홀더처럼 쓸 수 있다. 낮에는 맥주를 캔째 넣어 보냉용으로 쓰다가 저녁에는 따뜻한 차를 부어 보온컵으로 사용해볼 것. 진공 단열 구조로, 어떤 음료를 담든 컵 표면 온도가 변하지 않는다. 같은 재질의 머그컵도 있다. 작아 보여도 웬만한 톨 사이즈 커피가 끝까지 다 들어간다. 색은 각각 샌드블랙과 아이보리블랙 2가지. 트래블 킹 더블월 머그컵 샌드블랙 350ml 2만9천5백원, 트래블 킹 2WAY 컵&캔홀더 500ml 샌드블랙 3만1천5백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