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생각 안 나는 드라이브 메이트 르노 XM3!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남친 생각 안 나는 드라이브 메이트 르노 XM3!

세단과 SUV의 장점을 꼼꼼히 챙긴 XM3가 유니크&프리미엄 스타일의 ‘INSPIRE’ 트림을 추가했다는 소식!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9
 

도로 위 신스틸러, INSPIRE 트림만의 레드 포인트

 
2023년형 XM3가 기존 모델과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바로 프리미엄 트림 ‘INSPIRE’를 추가했다는 것! 해당 트림을 적용하면 외관 전면의 헤드라이트 밑부분과 사이드의 가니쉬에 레드 라인 포인트가 들어간다. 내관 역시 시트에 레드스티치, 블랙 투톤 루프, 블랙 헤드 라이너 등의 디자인 요소로 INSPIRE 트림만의 감각 있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 INSPIRE 트림은 XM3의 최상위 모델인 TCe 260에서만 선택 가능하다.  
 

똑똑함 업그레이드!

 
이미 선보였던 원격 시동 기능은 이제 기본 중에 기본! 여기에 주유소, 카페,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차 안에서 주문하고 결제 및 수령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안전지원 어시스트콜 서비스가 추가됐다. 차량 사고나 긴급 상황 발생 시 SOS 버튼을 누르면 24시간 전담 콜센터를 통해 긴급 구조 및 사고 처리를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 발생 시 차량이 자동으로 현재 위치를 콜센터로 전송한다. 고속화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이 가능한 것도 XM3만의 특장점이다.
 

SUV에 ‘갬성’ 한스푼

 
뛰어난 연비에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까지 갖췄지만 감성도 놓치지 않았다. 10인치의 TFT 클러스터(계기판 화면)와 9.3인치에 달하는 세로형 센터 디스플레이 탑재로 드라이버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대표적. 1.3L 터보 가솔린 엔진513리터에 달하는 트렁크 용량은 다른 동급 차량과 비교했을 때 최고 수준이다. 추가로 LE 트림부터 기본으로 적용되는 차음 윈드 쉴드 글라스는 고속 주행 시 전면부로 들어오는 윈드 노이즈를 감소시켜 실내 유입 소음을 줄여준다.
 

Keyword

Credit

    글 어시스턴트 에디터 김미나
    사진 르노코리아자동차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