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마른 줄 알았더니 매운맛이었네? 마른 근육형 셀럽은 누구?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그냥 마른 줄 알았더니 매운맛이었네? 마른 근육형 셀럽은 누구?

이제는 마르기만 한 몸보다 탄탄한 근육형 몸매가 대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8
소식좌 대표 산다라박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복근을 뽐냈다. 공복 PT와 더불어 자기 전 복근 400개씩 해서 만든 몸이라는데. 김나영도 얼마 전 하와이를 방문해 숨겨진 복근을 공개했다. 모태 마름인 줄 알았던 그들의 몸매 관리법은 무엇일까?  
 

매운맛 산다라, 산다라 박

@daraxxi
41kg라는 가녀린 몸으로 마르기만 한 줄 알았던 산다라 박. 그런 그녀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 아침에 공복, 유산소 한시간, PT 홈트, 식단을 해 만든 몸이라는데. 사진을 본 사람들은 생각지도 못한 그녀의 선명한 복근에 다들 ‘세다’, ‘매운맛 다라씨’, ‘갓다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 무대 위에서 복근을 당당하게 보여준 게 이유가 있었던 듯.      
 
 

탄력있는 등 라인, 김나영  

@nayoungkeem
촬영차 방문한 하와이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SNS에 공개한 김나영. 키 170CM에 48kg로 알려진 만큼 그녀가 원래 슬림한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근육질인 줄은 미처 몰랐다. 아이 둘을 낳았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탄탄한 등과 복근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그녀는 평소 사보이 양배추, 토마토 솥밥, 아보카도와 김 등 건강한 식단을 챙겨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최근 저탄고지 식단을 한다고 밝혔는데 탄탄한 몸매를 위해 운동도 꾸준히 하는 듯 보인다.  
 
 

보디프로필 후 복근 유지 중, 마마무 솔라

@solarkeem
지난해 보디 프로필을 촬영한 마마무 솔라. 그녀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솔라핏’이라는 콘텐츠를 따로 만들어 올릴 정도로 운동에 열심인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얼마 전에는 격한 안무 연습 스케줄이 잡혀있음에도 불구하고 연습 전 2시간 30분을 투자해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유산소 포함 근력 운동을 마친 뒤에는 늦은 저녁으로 그릭 요거트와 블루베리 7개, 방울토마토 3개를 먹어 운동 후 소식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그런 노력 덕분일까. 보디프로필 후 요요가 찾아온다는 후기가 주를 이루는 것과 달리 솔라는 탄력있는 몸을 유지 중에 있다.  
 
 

가녀린 팔 라인도 만들어 진 것, 한선화

@shh_daily
〈술꾼도시여자들〉로 대세 배우가 된 한선화. 그녀의 가녀린 극세사 팔도 운동으로 다져진 것이라는 걸 아는지? 평소 스케줄이 없을 땐 무조건 공복에 한시간 반씩 운동을 하고, 운동을 하지 않으면 먹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 운동에 진심인 그녀는 은근한 근육형 몸매를 지녔다. 이전 가수 활동 시절 한 방송을 통해 몸무게 47.3kg에 골격근량이 21.2kg, 체지방 8kg이라는 놀라운 수치를 공개한 적이 있을 정도. 그래서일까? 요즘 그 소화하기 힘들다는 로우웨이스트, 탱크톱으로 무장한 Y2K 룩도 그녀가 입으면 예뻐보인다. 한선화는 자신이 운동하는 모습을 SNS를 통해 자주 공개하기도 한다. 요즘 그녀가 즐겨하는 운동은 ‘천국의 계단’으로 불리는 스테퍼와 덤벨 리프트.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