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 터지기 5초 전! 제니∙현아∙슬기처럼 오렌지 헤어 해볼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과즙 터지기 5초 전! 제니∙현아∙슬기처럼 오렌지 헤어 해볼까?

오렌지 컬러 염색으로 과즙 팡팡 인간으로 거듭난 셀럽들은 모두 여기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21
긍정적인 기분을 불러일으키는 컬러, 오렌지. 따뜻하면서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오렌지 컬러로 머리를 물들이면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상큼 지수를 끌어올릴 수 있다. 오렌지 헤어를 어떻게 소화할까 고민된다면 셀럽들의 헤어 레퍼런스를 참고해보자.  
 

제니

봄을 알리는 제니의 헤어 컬러 체인지~. 노란 기가 감도는 오렌지 컬러라 웜톤 피부 소유자 제니에게도 찰떡 매치됐다. 머리색에 힘을 준 대신 메이크업과 스타일은 최대한 간단하게! 제니가 오렌지 헤어를 시도했다면 곧 오렌지 헤어가 대세가 되지 않을까?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현아

이 말괄량이 소녀는 누구? 현아는 정수리는 쨍한 오렌지로 머리카락 아래로 갈수록 갈색에 가까운 내추럴한 컬러로 그러데이션 염색을 했다. 이런 스타일은 현아처럼 머리를 틀어 묶었을 때 그러데이션이 부각되면서 매력이 배가 된다. 여기에 앞머리까지 뽀글뽀글하게 컬을 주면 사랑스러운 느낌이 UP~.
 
 

안지영

신곡 〈Seoul〉로 컴백한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 그동안 활동마다 금발, 블루, 보라, 핑크 등 다양한 컬러로 염색을 도전했던 그녀답게 이번에는 대세 컬러 오렌지를 픽했다. 아련아련 열매 한가득 먹은 듯한 앨범 컨셉에 잘 어울리는 몽환적인 오렌지 컬러!  
 
 

슬기

레드벨벳 멤버들은 모두 상징 컬러를 하나씩 갖고 있는데 그 중 슬기의 컬러가 바로 오렌지! 매사에 방긋 웃으며 긍정 바이브를 발산하는 그녀와 오렌지는 천상의 궁합이 아닐까? 별다른 스타일링 없이 심플하게 양 갈래로 높게 묶어주기만 했는데도 페스티벌 느낌 뿜뿜!
 
 

YGX 여진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리더 라인만큼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던 YGX의 여진! 그녀의 춤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가 바로 이 오렌지 헤어. 여진만큼 선명한 오렌지 컬러를 시도한다면 야광봉이 필요 없을 정도로 시선 강탈을 유발할 수 있을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