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도 못한 일을 참리더 CL이 해냈다고?! 2NE1의 완전체 무대 대.공.개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소속사도 못한 일을 참리더 CL이 해냈다고?! 2NE1의 완전체 무대 대.공.개

해체 후, 6년 4개월 만에 완전체 무대라는데!

김지현 BY 김지현 2022.04.19
2년 만에 개최된 미국 최대 뮤직 페스티벌 ‘코첼라’에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된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외치는 언니들, 2NE1이었는데요. 해체 후, 6년 4개월 만에 리더 CL을 필두로 멤버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가 함께 완전체로 무대를 꾸몄습니다. 사전에 전혀 예고되지 않았던 터라 이들의 무대가 더욱 회자되고 있죠. 씨엘이 미국 기반의 아시안 레이블인 ‘88라이징’ 게스트로 초청을 받은 뒤, 2NE1 무대를 보고 싶어 하는 많은 팬들을 위해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도 못한 일을 해낸 참리더 CL 

2NE1이 완전체로 코첼라 무대에 서게 된 배경에는 ‘참리더’ CL의 역할이 컸는데요. CL은 오롯이 본인의 힘으로 일군 이 무대에 대해 남다른 감회를 전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코첼라에 초대받고 이 자리에 멤버들을 꼭 초대하고 싶었던 이유는 너무 늦어지기 전에 나의 힘으로, 우리의 힘으로 모이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이 무대를 통해 지금껏 저희를 지켜주시고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인사드리고, 지난 13년 동안 투애니원을 사랑해 주시고 시간을 함께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꼭 전하고 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그 누구보다 제 자신에게 너무나도 중요하고 의미 있는 날이었습니다. 오늘 이 순간을 통해 다시금 지난날 우리를 통해 느꼈던 감정이 살아나길 바라요. 오늘 무대를 빛나게 해준 우리 멤버들과 이 무대를 함께 만들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고 다음에는 이 무대 한 시간을 다 채우는 날을 위해 저는 계속 달리겠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많은 팬들이 염원하던 완전체 무대 이후, 2NE1의 재결합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는 것 아니냐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데요. 아직 공식적으로 밝혀진 일정은 없지만, 2NE1 멤버들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