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카펫에 이게 뭐야? 난리난 2022 그래미 레드 카펫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레드 카펫에 이게 뭐야? 난리난 2022 그래미 레드 카펫

런웨이를 방불케하는 팝스타들의 레드카펫 룩!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4.05

 Lil Nas - Balmain

‘진주를 두른 엘비스 프레슬리 같다’는 평을 받고 있는 릴 나스 엑스의 레드카펫 룩. 물론, 칭찬입니다. 발망의 수트를 이보다 더 잘 소화해낼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두아 리파 - Versace

베르사체의 아이코닉한 골드 장식 드레스를 입은 두아 리파. 태닝된 피부와 하얀 백금발이 도나텔라 베르사체를 떠오르게 하네요! 패션 피플 사이에선 베르사체 고유의 무드를 아주 잘 살렸다는 호평 일색입니다.
 

BTS - Louis Vuitton

2년 연속 후보에 올랐으나 아쉽게 수상은 하지 못한 방탄소년단. 하지만 레전드 ‘버터’ 무대를 남겼죠? 방탄 멤버들은 모두 루이비통 풀착장입니다. 화이트, 브라운, 블루, 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의 수트를 선보였네요. 특히 브라운과 라벤더 조합이 신선하네요. 
 

저스틴 비버 & 헤일리 비버 - Balenciaga & YSL

각각 발렌시아가와 생로랑을 착용한 헤일리 비버와 저스틴 비버. 헤일리는 슬릭한 드레스를 입었고, 반대로 저스틴은 커도 너무 큰 엑스트라 오버핏 수트를 착용했습니다.
 

올리비아 로드리고 - Vivienne Westwood

베스트 뉴 아티스트를 수상한 올리비아 로드리고. 작년부터 Y2K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했죠! 블랙 드레스에 시퀸 장식이 몸매가 좋아보이도록 착시 효과를 불러일으키네요.
 

도자캣 - Versace

커스텀한 베르사체의 드레스를 입은 도자캣. 드레스가 조잡하고 엉성해보인다는 의견이 많네요. 다소 아쉬웠던 드레스와는 반대로 그녀는 이번 그래미에서 ‘키스 미 모어’로 SZA와 함께 베스트 팝 듀오 상을 수상했어요.
 

레이디 가가 - Armani

고전적이고 클래식한 헐리웃 레드카펫 룩을 구현한 가가. 그동안 그녀가 시상식에 입고 나온 것 중 가장 멋진 드레스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초커 스타일의 짧은 네크리스까지 완벽한 룩!
 
 

빌리 아일리쉬 - Rick Owens

재킷을 뒤집어 쓴 듯한 드레스를 입은 빌리 아일리쉬. 난해한 디자인도 빌리라면 SSAP 가능한 거 아닌가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