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중심, 제 20대 대통령 선거 속 셀럽들의 '선거 패션'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화제의 중심, 제 20대 대통령 선거 속 셀럽들의 '선거 패션'은?

가지각색 인증샷 모음!

김지현 BY 김지현 2022.03.11
드디어 제 20대 대통령 선거가 막을 내렸다. 0.76%의 득표차로 25만표 밖에 차이가 나지 않던 역대 2번째로 박빙이었던 대선 속, 선거소를 찾은 셀럽들의 인증샷 또한 많은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제와 논란이 공존하는 셀럽들의 선거 패션을 확인해보자.
 
 

많은 셀럽들의 선거 패션 중 가장 화제가 된, '힙합 비둘기' 래퍼 데프콘의 패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도 잊지 말고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센스 넘치는 투표 인증 사진을 업로드했다. 야당과 여당의 경쟁이 가장 치열했던 만큼 데프콘은 특정 후보 지지 의혹을 사전 차단하기 위해 파란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이 고루 섞여져있는 재킷을 선택했다. 데프콘의 공평한 투표소 패션은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역시 평화의 비둘기"라며 유쾌한 평을 얻기도 했다.
 
 

김윤아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는 그녀의 반려견 '앙드레'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룩을 뽐냈다. 요즘 대세인 뿌까머리에 프린트 후드, 로고 플레이 스니커를 더한 것. 따뜻해진 날씨만큼 화사한 화이트 재킷으로 깔끔하게 룩을 마무리했다. 해맑게 웃고 있는 반려견 앙드레도 민트 컬러의 옷과 슈즈를 센스 넘치게 착용했다.  
 
 

윤은혜

깔끔하고 심플한 야상 재킷을 선택한 윤은혜. 목과 소매 사이로 보이는 페턴 스카프와 후드티로 패셔니스타다운 내공을 발휘한다. 더불어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환절기에는 스타일리쉬함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윤은혜의 패션을 참고해봐도 좋을 것. 
 
 

김세정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유쾌한 일상 연기는 물론, 상대역과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마성의 '케미 요정'으로 등극한 김세정. 아이돌 출신 다운 짬바를 발휘해 선거 패션을 선보였는데, 블랙 컬러의 빵모자와 체크 재킷으로 귀여운 꾸러기ST 룩을 완성했다. 민낯을 보완할 수 있는 투명 뿔테의 안경으로 '꾸안꾸 패션'을 선보인 김세정의 선거 패션을 참고해볼 것.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