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대 갓성비 신상 명품백을 소개합니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100만원대 갓성비 신상 명품백을 소개합니다!

에디터가 소듕한 여러분들을 위해 엄선했습니다. 3가지 백만원대 신상 명품백과 2백20만원대 초초초갓성비 백까지!

이병호 BY 이병호 2021.12.23
일 년 동안 수고 많았던 나에게 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을 100만원대 '갓성비' 신상 명품백을 에디터가 엄선했다! 
 

VALENTINO

133만원 

V LOGO SIGNATURE HOBO

지난 시즌, 트렌드로 급부상한 호보 백 디자인! 심플한 디자인에 V 로고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한 발렌티노 (가라바니)의 뉴 백! 고급진 체인 디테일로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두루 즐길 수 있다. 모던하고 우아한 룩을 즐기는 독자들에게 강력 추천!   
 
사이즈: 20 x 12 x 4 cm
소재: 카프 스킨 레더
색상: 핑크, 블랙  
 

GIVENCHY 

198만원 

SMALL MOON CUT OUT 

지방시의 신상 호보 백은 모던하게 변형된 형태다. 곡선과 직선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디자인. 유연한 레더 소재가 사용되어 포멀한 룩과 편안한 룩 모두 잘 어울릴 백이다. 2개의 숄더 스트랩(레더 스트랩, 탈착 가능한 로고 체인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로고 체인 스트랩은 실버 메탈 소재라 룩에 엣지와 시크함을 더해줄 듯. 앞면에는 지방시의 문자 로고가, 뒷면에는 도형 로고가 음각되어 있으니 기분에 따라 어느 쪽으로 들지 선택해 보자. 
 
사이즈: 25 x 12 x 7 cm
소재: 카프 스킨 레더
색상: 핑크, 블랙, 레드
 

PRADA 

146만원 

TRIANGLE POUCH

프라다를 상징하는 트라이앵글 형태로 만들어진 모던한 파우치 백! 앞면에는 로고가 빅 사이즈 엠보로 찍혀 있고, 뒷면에는 그 유명한 트라이앵글 플레이트가 모던하게 장식되어 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들 수 있는 찐 젠더리스템!
 
사이즈: 14 x 14 x 5 cm
소재: 가죽
색상: 블랙, 화이트, 그린  
 
백만원대는 아니지만! 넘 괜찮아서 추가로!

BALENCIAGA 

222만5천원 

LE CAGOLE XS

발렌시아가의 아이코닉 백, 모터사이클의 디테일을 콤팩트한 호보백 디자인에 적용한 신상 백.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해, 짧은 숄더백과 크로스보디도 가능한 긴 숄더백으로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한 디자인이다. 하트 형태의 거울 참과 카드 지갑으로 활용하면 좋을 파우치가 포함된 아주 아주 합리적인 갓성비 백. 컬러마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으니 취향에 '딱' 맞는 선택이 가능할 듯!   
 
사이즈: 25.9 x 16 x 6.9 cm 
소재: 램 스킨
색상: 블랙, 그린, 핑크, 레드, 옐로우, 화이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