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방송된 202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서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갓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이효리! 그녀는 올 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스우파’ 크루들과 함께 강렬한 무대를 뽐냈다. 특히, 이효리는 이번 무대를 위해 완벽하게 핏되는 검정 보디 슈트에 빨간 퍼 재킷을 입기도 했는데, 과감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녀의 건강미 가득한 몸매가 현재 실시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침마다 오일 풀링?!
과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아침마다 코코넛 오일로 ‘오일풀링’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는 이효리. 오일풀링은 인도에서 유래된 민간요법으로 이효리 외에도 일부 연예인들이 자주 한다고 알려지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아침에 일어나서 ‘식물성 오일’을 입에 머금고 약 20분간 가글을 하는 것으로, 밤사이 입안에 쌓인 독소가 오일과 함께 빠져나와 피부나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아.묻.따 렌틸콩 사랑!
이효리가 블로그를 통해 본인의 식단을 소개했을 때, 등장한 바 있는 ‘렌틸콩.’ 이 콩은 일반 콩보다 크기는 훨씬 작지만 그 안에는 매우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세계 5대 슈퍼푸드로 선정된 곡물이다. 엽산뿐만 아니라 철분, 아연, 단백질이 매우 풍부하다고. 특히, 식이섬유 함량이 매우 높아 다이어트 식단으로 적합한 식재료이기도 하다.
요가로 다진 몸,몸,매~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요가에 대한 찐사랑을 꾸준히 밝혀왔던 이효리! 그녀는 매일 저녁마다 요가를 한다고 하는데, 아이유, 비, 윤아 등 친한 가요계 후배들에게도 요가를 직접 전수하기도 한다고. 요가는 유연성과 탄력성을 필요로 하는 운동으로, 자세를 올바르게 만들어주면서 반복되는 긴장과 이완 수련을 통해 아름다운 내면까지 얻을 수 있는 운동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