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12월? 덕질의 한 해 마무리, 시그는 못 참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벌써 12월? 덕질의 한 해 마무리, 시그는 못 참지!

컨셉에 진심인 2022년 아이돌 시즌 그리팅 모음집.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1.29

2000년대 감성 쌔비지! 에스파  

‘Black Mamba’ 이후 컴백곡으로 유영진의 ‘Forever(약속)’ 커버를 선택하며 레트로 정체성을 보였던 에스파의 DNA가 드러나는 시즌그리팅. 세로형 탁상 달력과 하드커버 다이어리, 엽서 세트, 블링블링한 퍼플과 핑크 2가지 포스터 캘린더, 멤버 사진과 손글씨가 담긴 스티커 세트, A4 크기 포스터 세트, 미니 브로슈어, 멤버 셀피 카드 세트까지 구성품이 알차다. 레트로 감성에 심취해 있다면 이건 팬이 아니어도 구매 각.
 
 

“2022년에는 기쁜 소식을 전할 거예요” 트와이스

우표함 모양의 빨간 패키지가 아련한 해외여행의 향수를 자극하는 트와이스의 2022 시즌그리팅. ‘Letters to You’라는 부제 아래 탁상 달력, 다이어리, 엽서 세트, 우표 모양 마스킹 테이프, 편지지 모양 우표 도장, 감성 가득한 메모장, 그리고 AR포토카드와 메이킹 DVD까지 담았다. 레드와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써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물씬 느낄 수 있다. 친구들에게 연말 선물할 때 엽서에 마스킹 테이프 우표로 쓰고 편지 봉투에 도장까지 찍어 보내면 센스 있는 영업 가능.
 
 

피자 한 판에 12.7달러? NCT127

올해 시즌그리팅 콘셉트의 최강자는 NCT127이 아닐까? 팝한 디자인의 피자 박스 디자인을 내세우고 피자 가게의 메뉴판과 주문서 등을 모티브로 적극 활용했다. 진짜 피자집에서 쓸 것 같은 탁상 달력, 피자 가게 홍보 팸플릿 같은 하드커버 다이어리, 엽서 세트, 포스터 달력, 멤버의 사진과 손글씨가 담긴 스티커 세트, A4크기 포스터 세트, 미니 브로슈어,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영수증과 디자인 그 자체로 손색없는 쿠폰 카드까지. 자 이제 NCT127이 알바로 있는 피자가게 좀 열어주시죠?
 
 

커피 한잔 하실래요? 아님 차라도? 아스트로

영국의 오래된 찻집 간판 느낌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자랑하는 아스트로의 2022년 시즌그리팅. 딥 블루의 티 버전, 브라운 버전의 커피 버전 2종으로 나왔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탁상 달력, 다이어리, 포토북, 멤버들 손글씨를 담은 스티커 세트, 포스터, 포토카드, 랜덤 포토 스탠드, 그리고 랜덤 페이퍼 코스터로 구성했다. 메이킹 DVD에는 Café AROHA의 직원으로 분한 멤버들이 2021년의 앨범을 음료로 비유해 분석한 뒤 2022년에 개발하고 싶은 메뉴의 이야기를 담았다.
 
 

일촌 신청해요! 우리학교 훈남들의 미니홈피 감성, 에이티즈

역시 2000년대 레트로 감성으로 승부하는에이티즈의 2022년 시그. 싸이월드 미니홈피 아바타 감성으로 재해석한 멤버들의 모습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패키지가 일단 취향저격. 구성품은 탁상 달력, 폴더폰 모양의 커버를 담은 스프링 다이어리, 메이킹 DVD, 미니 포스터 세트, 엽서 세트, 멤버들의 스티커 사진, 데코 스티커, 메모리북, 포토카드 그리고 QR코드를 스캔하여 다운 받을 수 있는 디지털 플래너 등이다. 멤버들의 우정 영원히, 우리 사랑 영원히.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