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컬렉션에 등판한 제니부터, 자라 X 샤를로뜨 갱스부르까지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샤넬 컬렉션에 등판한 제니부터, 자라 X 샤를로뜨 갱스부르까지

10월 둘째 주 코스모 Pick 패션뉴스 <코스모라이크>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0.06

1. 제니, 샤넬 RTW 컬렉션 참석

샤넬의 22 SS 컬렉션에 블랙핑크 제니가 등장했습니다. 제니는 샤넬의 이번시즌 크롭탑과 스커트 셋업에 진주 벨트를 매치하고 등장했는데요! 역시나 인간 샤넬 다운 찰떡 소화력을 보여주죠?  
 

2.자라 X 샤를로뜨 갱스부르 

바로 오늘, 자라에서 프렌치 시크 아이콘 ‘샤를로뜨 갱스부르’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그녀는 ‘제가 매일 입는 스타일인 기본 아이템들을 이번 자라 컬렉션에 담았다’고 전했습니다. 오늘 자라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내일부터는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된다고 합니다.
 

3. 미우미우 X 뉴발란스

미우미우의 22 SS 컬렉션에 뉴발란스 574 스니커즈가 등장했습니다. 미우미우는 이번 협업을 통해 뉴발란스의 스테디 셀러 574에 로우 디테일을 더했습니다.제품은 화이트, 카키, 블루 데님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내년 봄 출시 예정입니다.  
 

4. 네타포르테 올해 '더 뱅가드' 디자이너  

네타포르테의 신진 디자이너 육성 프로젝트 ‘더 뱅가드’. 올해로 5번째인데요! 2021년 더 뱅가드가 선정한 영 디자이너들은 @renaissance_renaissance @khiryofficial @sindisokhumalo @connerives @connerives 총 6개의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들은 앞으로 멘토링을 비롯한 네타포르테의 적극적인 후원을 받게 될 예정이라네요.  
 

5. 디올 X 테크노 짐  

디올이 이탈리아 명품 휘트니스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과 협업합니다. 제품은 디올 로고가 들어간 짐볼, 트레드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년 1월 출시됩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