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몸매와 세련된 외모로 남심과 여심 모두 저격 중인 배우 신소율! 본투미 마른 체형인 줄 알았던 그녀도 알고 보면
무려 20kg 이상 감량해 지금의 미모를 완성했다는 사실~. 신소율이 밝힌 급찐급빠 다이어트 비법은?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스무 살 때까지 75kg로 77사이즈였다는 사실을 밝힌 신소율! 살을 빼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그녀는 독한 결심을 하고 다이어트에 임했고, 그 결과 어마어마한 몸무게를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녀의 다이어트 원동력은 바로, 남자친구!
그녀가 술자리에서 잠들었다가 깼는데 남자친구의 지인들이 신소율을 가리키며
“살을 좀 빼야 하는 것 아니야..?”라고 하는 것을 들었다고. 그 이후 충격을 받은 신소율은 한 달 동안 생수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한다.
과거 올바른 다이어트와 운동 방법을 몰랐던 신소율은 오로지 물과 양배추에만 의지해 살을 뺐다고 한다. 한 달을 물만 마시며 굶다가 도저히 못 견딜 것 같을 때 양배추 한 장으로 연명했다고.
But!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건강에도 해로울뿐더러 요요 현상이 올 확률도 높고, 셀룰라이트가 없어지지 않는다는 부작용이 있으니,
운동과 철저한 식단관리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소율처럼 물과 양배추에만 극단적으로 의존하는 것은 이롭지 않지만, 아침 공복에 마시는 물과 양배추가 건강에 매우 좋다고 한다!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에 따르면 아침에 일어나 물과 함께 양배추를 먹어 주면 자는 동안 움츠러들었던 몸의 신진대사를 끌어 올려주는 데 효과적이라고. 게다가 양배추는 칼로리는 낮은데 포만감을 주고, 비타민 C도 많아 다이어트는 물론 면역력 증진, 콜라겐 생성에도 좋다고 한다.
Tip! 양배추는 공장을 거친 가공식보다는 자연 그대로의 생양배추를 잘게 썰어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신소율은 과거 극단적인 생수 다이어트에서 벗어나, 최근에는 꾸준한 PT, 헬스와 식단 관리를 통해 건강하게 몸을 돌보며 51kg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