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한복, 종류가 이렇게 많아?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강아지 한복, 종류가 이렇게 많아?

두루마기, 갓, 개량한복, 나보다 명절템 많은 댕댕이! 귀여우니까 봐준다!

정예진 BY 정예진 2020.09.22

명절 기분 제대로 내는 풍성한 한복

바이꼬숑 한복 28만 원바이꼬숑 한복 28만 원
장인 정신으로 한 땀 한 땀 만든 한복, 댕댕이 것도 있다! 풍성한 치맛자락에 색색깔 저고리까지 명절 기분 내기에 딱! 네크라인을 따라 장식된 비즈와 어깨에 달린 장식을 보면 얼마나 정성을 다해 만든 옷인지 알 수 있다. 핸드메이드다 보니 수량이 많지 않은 점이 아쉬울 따름!

 

근엄한 댕댕이에게 딱인 두루마기

오브 스페이스 은백양 한복 두루마기 7만 1천 원

오브 스페이스 은백양 한복 두루마기 7만 1천 원

푸른빛의 선염견원단을 사용해 한껏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댕댕이 두루마기. 등과 손목에는 직접 자수를 놓아 제작했다. 오브 스페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맞춤 제작이 된다는 것! 그 덕에 옷을 보다 쉽게 입힐 수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근엄한 댕댕이라면 두루마기로 근엄지수 올려보자.

 

펄럭이는 게 싫다면 개성 있는 개량한복

로로독 모더니즈한복 원피스 2만 9천 원로로독 모더니즈한복 원피스 2만 9천 원
몸에 치렁치렁 달리는 게 싫은 댕댕이라면 편안한 개량한복을 입어보자. 특히나 무지개색 한복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개성 있는 패턴의 한복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 거꾸로 입은 것 같지만 없으면 허전했을 등에 달린 고름까지 완벽한 이 한복! 취향에 따라 바지와 치마 형태 중에 고를 수 있다
 

옷이 싫다면 목에만 둘러!

이츠독 수선화 한복케이프 1만 7천 원

이츠독 수선화 한복케이프 1만 7천 원

한복이 싫다면 한복을 대신해 충분히 명절 느낌 낼 수 있는 한복케이프도 있다. 목도리처럼 목에 쓰윽 두루면 끝! 간편하게 명절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다면 한복 케이프를 챙겨보자.
 

다 귀찮으면 갓은 어때?

 이츠독 오 마이 갓 1만 6천 원

이츠독 오 마이 갓 1만 6천 원

헤어피스 하나로도 명절 느낌 내기 충분하다. 여러 헤어핀이나 댕기도 있지만, 특히 이 앙증맞은 갓은 작지만 존재감 넘친다. 댕댕아, 이거 쓰고 장원급제하러 가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