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대역 폐역
수많은 로맨틱 영화에 자주 등장해 남녀 주인공이 서로 손을 잡고 선로 위를 아슬아슬하게 걷곤 하던 철길씬. 영화를 보며 부러워만 했던 커플들이라면 주목! 서울에서도 영화 속 장면 못지 않게 예쁜 영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으니, 출사를 많이 다니는 사진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화랑대역 폐역이 바로 그곳이다. 연인들 뿐만 아니라 친구끼리 와서 서로 인생샷 만들어주기에도 최적의 장소이다.
1 @chaejin_yoon 2 @azure.snap 3 @juhohohokim
#올림픽공원 나홀로나무
아이폰 사진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우리나라 사진작가의 작품이 올림픽 공원에 있는 ‘나홀로 나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난 후, 많은 사람들이 나무를 구경하기 위해 올림픽 공원으로 몰려들어 이제는 당당히 사진 명소로 거듭난 곳. 마치 컴퓨터 기본 배경화면을 보는 듯한 맑은 하늘과 푸른 초원 가운데 홀로 서 있는 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영화의 스틸컷 같은 느낌을 낼 수 있다.
1 @HYOMIN2504 2 @iam_kimhyo
#용마랜드
사진 명소로 둘째 가라면 서러운 용마랜드. 폐장된 놀이공원이지만 어느새 사람들 사이에서 데이트 스냅과 우정 스냅 명소로 핫해진 곳이다. 놀이공원이었던 만큼 알록달록한 색감이 매력 포인트. 날씨가 화창한 날에 가면 필터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다. 용마랜드의 명물인 회전목마 앞에서의 사진은 필수 코스!
1 @99_ujeen 2 @daaam00 3 @__mo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