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키, 태민, 수호의 특별한 우정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예성, 키, 태민, 수호의 특별한 우정

SM의 대표 아이돌이 모였다! 유니세프와 루이 비통이 함께하는 약속 프로젝트를 위해 모인 슈퍼주니어의 예성, 샤이니의 키와 태민, 엑소의 수호. 연습생 시절부터 특별한 우정을 쌓아온 그들은 서로를 그 누구보다 잘 이해하는 멋진 친구들이기도 하다. ::SM아이돌, SM, 슈퍼주니어 예성, 샤이니 키, 태민, 엑소 수호,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6.02.11


오랜 친구인 네 사람이 모이자 촬영장에는 웃음소리가 떠나지 않는다. 

(키)티셔츠, 쇼츠, 목걸이, 팔찌, 슬립온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양말 에디터 소장품. (태민)셔츠, 데님 팬츠, 팔찌, 스니커즈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양말 에디터 소장품. (수호)점퍼, 티셔츠, 쇼츠, 스니커즈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양말 에디터 소장품. (예성)스 셔츠, 스니커즈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팬츠, 양말 에디터 소장품.


자선 활동에 관심이 많나요?

디자이너 고태용과 함께 유기견 캠페인을 펼치고 있어요. 

태민 개인적으로 꾸준히 자선단체에 후원하고 있어요. 

예성 공익 근무 시절, 쉬는 날에 남을 돕는 일을 했어요. 받는 것보다 주는 행복이 더 크다는 걸 느꼈죠. 

수호 엑소의 수호가 아닌, 본명으로 기부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피케 셔츠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감각이 있는 샤이니의 키. 피케 셔츠, 데님 팬츠, 스니커즈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이번 루이 비통 캠페인은 실버 락킷 목걸이와 팔찌 판매액의 40퍼센트를 전 세계 어린이를 돕는 데 쓰는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입니다. 여기에 SM이 중요한 파트너로 손을 잡았고요. 

저희처럼 많이 알려진 이들이 자선 프로젝트에 참여하면 짧은 시간 안에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자선 활동이 어렵지 않은 일이라는 걸 알게 됐으면 해요.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매력이 있는 샤이니의 태민. 티셔츠, 팔찌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귀고리 본인 소장품.


지금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면요? 

수호 힘들더라도 꿈을 잃지 말았으면 좋겠어요.

예성 꿈과 믿음이 있다면 포기란 있을 수 없겠죠. 그것만 있어도 살아가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태민 지금은 너무 힘들더라도 자신만의 꿈을 찾아 포기하지 않으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

어려운 점이 있으면 도움을 청하기도 하고, 현실에 낙담하지 말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모두가 꿈꾸는 남자 친구 같은 엑소의 수호. 스웻셔츠, 팔찌, 스니커즈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팬츠 에디터 소장품.


어린 시절 장래 희망은 무엇이었나요?

수호 누군가에게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요. 직업으로는 가수와 배우였죠.

예성 원래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어요. 지금 제가 노래를 만드는 것도 다른 의미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해요.

태민 어린 시절엔 파일럿이 되고 싶었어요. 하지만 어느 순간 SM에서 활동하고 있네요. 하하.

어린 시절부터 가수를 꿈꾸면서도 경찰관이나 소방관 같은 직업에 관심을 가졌어요. 


무대에서는 물론이고 연기자로도 인정받기 시작한 슈퍼주니어의 예성. 스타디움 재킷, 티셔츠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팬츠 에디터 소장품. 귀고리 본인 소장품.


세상을 바꾸는 것은 작은 일을 실천하는 것에서 시작한다고 하잖아요. 어떤 일을 하면 좋을까요?

예성 눈앞에 있는 작은 일을 미루지 않는 것부터 시작하면 좋겠죠?  그러다 보면 더 큰 꿈을 그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태민 세상을 바꾸려는 생각도 좋지만 스스로 조화로운 사람이 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수호 자연을 위해 쓰레기를 아무 데나 버리지 않는 거요. 작은 실천 하나가 세상을 바꿀 수 있으니까요. 


다시 소년으로 돌아간 듯 신나게 게임에 열중하고 있는 네 사람. 

(태민)스웻셔츠, 팬츠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귀고리 본인 소장품. (키)스웨터, 팬츠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예성)티셔츠, 데님 팬츠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수호)스웨터, 팔찌 모두 가격미정 루이 비통. 팬츠 에디터 소장품.


2016년에 스스로 결심한 일이나, 이미 실천 중인 목표가 궁금합니다. 

태민 새해 시작부터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어요. 올해는 저만의 색깔이 있는 진정한 뮤지션이 되고 싶어요. 

예성 슈퍼주니어 멤버로 자부심을 갖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거예요. 드라마 <송곳>을 하면서 연기의 재미를 알게 됐는데, 연기자로도 인정받고 싶어요. 

수호 작년에 여러 곳을 다니면서 여행의 매력을 알게 됐어요. 올해는 좀 더 넓은 세상을 보고 싶어요. 작년에 영화 한 편을 했는데, 올해는 연기 역시 더 다양하게 해보고 싶고요. 

우선 가족과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내는 거예요. 크리스마스와 새해 모두 실천했으니 반은 한 거겠죠? 일본어·영어 공부도 더 열심히 하고 그림도 그려보려고요. 올 한 해 해보고 싶은 일이 아주 많아요. 그러고 보니 우리 모두 계획이 많네요! 다들 성공할 수 있기를!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Keyword

Credit

    Fashion Director 김은지
    Photographs by Choi Yong Bin
    Project Creative Director 강지혜
    Celebrity Model 예성, 키, 태민, 수호
    Hair 강현진, 조영재
    Makeup 오가영, 강석균
    Assitant 정길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