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Style ★★★★★ 옐로 컬러 미니 드레스와 사이 하이 부츠의 멋진 조합이란! 게다가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그녀의 이미지와 완벽하게 맞아 어디 하나 나무랄 데가 없다.
Beauty ★★★★☆ 새침한 고양이가 연상되는 살짝 올라간 눈꼬리가 그녀에게 딱! 은은한 코랄빛의 립스틱으로 마무리하니 섹시함보다 귀여움이 돋보인다.
1.태연
Style ★★★☆☆ 하얀 피부와 레드 컬러 드레스는 잘 어울리지만, 허리에 커다란 리본 장식은 대체 뭘까?
Beauty ★★★☆☆ 언더까지 풍성하게 올린 속눈썹 덕분에 그녀의 인형 미모는 한층 업그레이드! 다만 속눈썹을 가리는 앞머리가 살짝 답답해 보인다.
2.크리스탈
Style ★★★★☆ 뻔하지 않은 레드 카펫 룩이라 좋다. 하지만 그녀의 이기적인 몸매가 좀 더 드러났으면 하는 아쉬움.
Beauty ★★★★★ 자타 공인 냉미녀인 그녀는 메이크업도 시크 그 자체! 블랙 네일이 시크함의 정점을 말해준다.
1.제시
Style ★★★☆☆ 환불하러 왔어요~! 우리 가게에 왔다면 당장 해줄 만큼 무서운 포스. 아찔하게 파인 드레스를 당당하게 소화한 것만큼은 굿!
Beauty ★★☆☆☆ 어머, 내가 알던 제시가 아니다. 센 언니 대표주자인 그녀가 핑크립도 모자라 핑크 네일이라니. 레드립 바른 쎈 언니로 돌아와요 그대!
2.박신혜
Style ★★★★★ 고급진 섹시함이란 바로 이런 것. 은근하게 비치는 것이 더 관능적이란 걸 아는 듯하다.
Beauty ★★★★ 윤기 나는 피부에 촉촉한 레드립, 그리고 여신 같은 묶음 머리까지. 과하지 않은 섹시함에 당장이라도 따라 하고 싶은 레드 카펫 룩이 완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