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SUMMER BEAUTY MUST HAVES #8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2015 SUMMER BEAUTY MUST HAVES #8

코스모 에디터들이 검증한 올 여름 찜콩 아이템. 땀구멍인가 모공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더운 날씨 때문인지 더욱 활짝 열려버린 모공을 위한 여름 필수템을 준비했다. 모공에 민감한 그대여 기대해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08.07


#8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여름철 유독 모공이 눈에 띄고 피부가 축 늘어졌다면 열 배출을 위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기 때문. 그럴수록 자극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해줘야 한다. 그 후에 이 제품을 써볼 것. 자극 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제라늄 에센셜 오일과 천연 이스트 추출물 등 내추럴 성분으로 자극 없이 모공을 탄탄하게 조이고 탄력을 끌어 올려준다. 여름철 모공 관리에 신경쓰는 그대들이여! 아기 모공으로 변신하고 싶다면 제대로 케어해주자. 키엘 모공 탄혁 에센스 9만3천원.


에디터가 직접 써봤다

기지혜 : 여름만되면 지나치게 활짝 열리는 모공들 때문에 모공 관리에 온 힘을 다하던 나에게 구원의 손길이! 자극 없이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까지 탄탄하게 만들어주니 이만한 모공 제품이 또 있으랴~.

박지원 : 모공 제품답게 매트한 텍스쳐지만 바르고 나면 촉촉하니 이게 바로 반전 제품이 아닐까? 여름철 쉽게 넓어지는 모공이나 코팩 후 넓어진 모공을 조여주는데도 탁월! 게다가 메이크업 전에 이 제품을 써주면 울퉁불퉁 요철 전혀 없이 도자기 피부가 완성!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