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등골 프로젝트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섹시한 등골 프로젝트

작년에 비키니 한 번 못 입고 다음 해를 기약했다면 얼마 전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검색어 1위에 올랐던 이연의 비키니 운동법을 주목할 것. 작년 머슬마니아 세계출전권 대회 선발전 미즈 비키니 부문에서 그랑프리 챔피언을 차지한 그녀가 하고 있는 운동이라고 하니 꾸준히 따라 해서 비키니 보디를 완성할 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05.11


섹시한 등골에 도전 

비키니를 입을 땐 앞은 물론 뒤태에도 세심하게 신경 써야 한다. 섹시 백을 원한다면 척추를 따라 길게 뻗어 있는 근육인 기립근 라인을 제대로 살리는 스트레칭을 열심히 해줄 것. 

1.바닥에 엎드려서 양팔과 양다리를 일자로 쭉 뻗는다. 

2.상체를 들어 올리면서 앞으로 뻗었던 팔을 수영하듯이 등 뒤로 펴준다.


잘록하고 볼륨감 있는 허리 만들기

비키니를 입었을 때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가 바로 허리! 초보자는 중심을 잡기 어려울 수 있으니 익숙해질 때까지 벽에 손을 대고 옆구리 운동을 해주자. 

1.두 팔을 일자로 뻗은 상태에서 한 발을 45도 뒤로 크로스한다.

2.크로스한 발을 무릎을 구부린 채 옆으로 들어 올려 옆구리에 자극이 가도록 한다. 양쪽 모두 15회씩 반복. 

 COSMO TIP  몸을 구부리지 않고 일자로 선 상태에서 허리에 자극이 가도록 스트레칭하는 것이 포인트. 


밸런스 잡고 코어 운동도 하고

코어 운동에는 뭐니 뭐니 해도 윗몸일으키기가 그만. 여기에 몸의 밸런스 효과까지 누리고 싶다면 바닥이 아닌 짐볼 위에서 윗몸일으키기를 하도록. 코어에 힘이 가해지는 것은 기본이고 짐볼에서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몸에 계속해서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몸의 좌우 균형을 맞추는 데도 큰 도움이 된다. 

1.짐볼에 드러누운 채 두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다. 

2.배와 허벅지에 힘을 주고 윗몸일으키기를 한다. 15회 반복.  



abortion dc multibiorytm.pl abortion techniques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