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하체와 탱탱 히프 만들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꿀 하체와 탱탱 히프 만들기

작년에 비키니 한 번 못 입고 다음 해를 기약했다면 얼마 전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검색어 1위에 올랐던 이연의 비키니 운동법을 주목할 것. 작년 머슬마니아 세계출전권 대회 선발전 미즈 비키니 부문에서 그랑프리 챔피언을 차지한 그녀가 하고 있는 운동이라고 하니 꾸준히 따라 해서 비키니 보디를 완성할 것.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5.05.08


꿀 하체와 탱탱 히프 공략하기 

런지의 뉴 버전! 양말을 신고 스트레칭하면 발끝이 바닥에 잘 미끄러져 다리를 좀 더 쉽게 일자로 뻗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할 것. 

1.똑바로 선다.  

2.한쪽 무릎을 구부리고 반대쪽 다리는 뒤로 쭉 펴서 앉는다. 이때 상체는 앞으로 살짝 숙이며 편 다리를 뒤로 쭉 뻗어줄 것. 양쪽 모두 15회씩 반복. 

 COSMO TIP   다리를 뻗을 때 발끝으로 바닥을 미끄러지듯이 밀면서 스트레칭할 것. 


한 방에 어깨, 팔, 가슴 운동 올킬!  

어깨와 팔의 군살을 제거하고 상체 라인을 매끄럽게 다듬어주는 것은 물론 가슴 윗부분을 봉긋하게 만들어주는 일타 삼피 운동. 

1.두 팔을 앞으로 쭉 뻗어 양손을 깍지 낀 다음 오른쪽 손이 하늘을 향하도록 트위스트한다.  

2.방향을 바꿔 왼쪽 손이 위로 올라가도록 반대로 트위스트할 것. 양쪽 모두 15회 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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